강동구 조은마디병원, 물리치료 장비 도입 및 야간진료·도수치료 진행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조은마디병원 작성일19-05-13 11:35 조회12회 댓글0건

본문

강동구에 위치한 정형외과 조은마디병원이 최첨단 물리치료 장비를 도입하고 야간진료 및 도수치료를 진행하고 있다.

조은마디병원은 매일 8시까지 정형외과 야간진료와 더불어 MRI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. 야간 MRI 촬영의 경우 퇴근 후 밖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 환자들의 편의를 고려했으며,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진행하고 있다. 호응에 힘입어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도수치료를 8시까지 진행한다.

최근에는 최첨단 물리치료기기인 고강도 레이저 및 극저온 복합 치료기 CHILT THERAPY를 도입해 치료를 시행하고 있는데, 발목인대손상과 아킬레스건염, 손목건초염, 복합체손상, 인대 손상, 테니스엘보, 골프엘보 등의 질환 치료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.

CHILT THERAPY는 고강도 레이저로 에너지 세포를 재생하고 극저온 치료로 치료 시 통증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. 또 적은 치료 횟수로 빠르게 질환치료와 통증감소 등의 효과가 기대돼 근막통증증후군, 목디스크, 허리디스크, 척추간협착증, 척추측만증, 각종 질환치료 등의 치료에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.

조은마디병원 송철 병원장은 “야간 진료 및 도수치료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 정형외과 진료 및 도수치료를 받고 싶어도 시간 때문에 받지 못했던 분들이 진료 및 치료를 받아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”며 “CHILT THERAPY 장비 등을 통해 더욱 선진화된 의료 서비스와 개선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다”라고 말했다.

조은마디병원은 보다 정확한 수술 및 비수술 치료를 위해 인체에 있는 뼈나 관절, 조직들을 실시간으로 투시 및 촬영할 수 있는 장치인 C-arm 등의 의료 기기를 구비해 사용하고 있으며, 최근 유행하고 있는 A형 간염 예방접종 및 검사도 가능하다.

또 5월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을 맞아 80여 항목 질병 및 종양검사와 초음파, 위수면내시경 등을 진행하는 건강검진에 대해 부모사랑 건강검진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.

출처 : 뉴스포인트(NewsPoint)(http://www.pointn.net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